건강생활가전기업 쿠쿠전자(대표 구본학, www.cuckoo.co.kr)는 롯데카드와 업무제휴 조인식을 갖고 '쿠쿠 Free membership 롯데카드(쿠쿠 프리멤버십 롯데카드)'를 출시한다.
쿠쿠 Free membership 롯데카드는 롯데카드와 제휴해 렌탈료 할인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모든 쿠쿠 렌탈 제품에 적용이 되며, 렌탈료 자동이체시 전 월 실적에 따라 업계 최대인 3만 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제휴는 쿠쿠 렌탈 제품인 정수기, 비데 등을 사용하는 고객의 렌탈료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롯데백화점, 롯데시네마 등 롯데멤버스 회원사와 연계해 카드 이용자들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롯데백화점 5% 할인 e-쿠폰 제공과 함께 TGI 프라이데이스 10% 할인, 롯데리아/나뚜루/엔제리너스 커피 1,000원 당 50원 할인,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50% 할인, 롯데시네마 1,500원 할인 등 롯데카드의 다양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쿠쿠전자는 롯데카드 혜택을 통해 매 월 정기적으로 내는 렌탈료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가입자로 유치할 수 있을 것으로 보여 쿠쿠와 롯데카드 양 사 모두 상당한 시너지가 나타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쿠쿠 Free membership 롯데카드 가입을 희망하는 고객은 롯데카드(1577-8500)에 신청을 하면 발급이 가능하며, 쿠쿠전자(1577-0010)에 카드이체 납부 신청을 하면 된다.
쿠쿠전자 마케팅팀 관계자는 "카드 사용의 증가와 함께 렌탈료를 카드로 결제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어 부담 없는 비용으로 렌탈 제품을 이용할 수 있는 이번 제휴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니즈를 미리 파악해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해나가겠다"고 전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