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회장 최용준)이 수능 영어를 단기간에 마스터 할 수 있는 특강서 '수능 LiTE(라이트)'를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수능 LiTE(라이트)'는 어법편과 유형독해편으로 나눠져 있어 단기간에 최대한의 효과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한 수능 영어 특강서이다.
'어법편'은 12+4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신 수능 및 모의고사 기출 유형을 분석하여 수능 핵심 문법을 철저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하였다. ▲개념 정리 ▲연습 문제 ▲실전 문제 ▲고난도 문제로 이어져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유형독해편'은 15+2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유형확인 ▲연습 문제 ▲실전 문제 ▲고난도 문제 로 이어져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명쾌한 개념 설명과 상세한 해설, 최신 경향의 실전 문제 등이 수록되어 있어 새롭게 바뀐 수능 유형에 완벽 대비할 수 있다.
'수능 LiTE(라이트)'의 가격은 어법 및 유형독해 각 8,000원이다. 문의전화 02-3282-8843
천재교육 고등영어부 장경아차장은 "수능 영어를 시작하는 날씬한 수능서인 '수능 LiTE(라이트)'로 새롭게 바뀌는 수능 영어를 단기간에 마스터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