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아빠어디가2, 섭외 난항 “프로그램과 맞는 아이 고르지 쉽지 않아”

by

'아빠어디가2'

MBC 인기 예능프로그램 '일밤-아빠 어디가'가 시즌 2 예고를 한 가운데, 섭외에 난항을 겪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28일 한 매체는 아빠어디가 관계자의 말을 빌어 "프로그램의 인기가 높기 때문에 출연하고 싶어 하는 연예인은 많지만 프로그램 성향과 맞아떨어지는 이들을 고르기 쉽지 않다"며 "또 제작진이 공을 들이고 있는 연예인들은 출연을 거절하는 등 멤버 구성에 있어서 상당 시간이 걸릴 듯 보인다"고 밝혔다.

'아빠 어디가'는 내년 초 시즌 2 출범을 목표로 현재 멤버 구성에 열을 올리고 있는 상태다. 앞서 배우 권상우에게 접촉을 했다는 소식이 알려졌지만, 권상우 측이 참여 의사가 없다는 입장을 전한 바 있다.

이 밖에 다수의 스타들에게 섭외를 시도 중이지만, 쉽지 않다는 게 관계자들의 전언이다.

또 제작진은 아빠어디가2 구성 방식이나 현재 시즌1 멤버들의 잔류 여부에 대해 "아직 정해진 것이 없다"는 입장을 전했다.

한편 아빠어디가2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아빠어디가2, 섭외 잘 됐으면", "아빠어디가2, 시즌1 인기 이어갈까", "아빠어디가2, 시즌1 아빠와 아이들에게 정 많이 들었는데", "아빠어디가2, 누가 출연할 지 궁금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