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속자들 쪽잠 투혼'
'상속자들' 출연 배우들이 바쁜 스케줄에 쪽잠을 자는 모습이 포착됐다.
지난 26일 SBS '상속자들' 제작진은 빡빡한 스케줄에 졸음과 싸워가며 촬영에 임하고 있는 배우들의 쪽잠 투혼 현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민호와 박신혜, 김우빈, 김지원, 박형식이 쪽잠을 자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민호는 커다란 소파에 앉아 머리를 뒤로 젖힌 채 쪽잠을 자고 있는 모습이다. 이어 자신의 팔을 괸 채 쪽잠을 자고 있거나, 아예 대 놓고 침대에 누워 잠을 청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에 살인적인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는 이민호는 틈이 생길 때면 어김없이 잠을 청해 현장의 '졸음지존'으로 등극했다.
이어 박신혜는 촬영 중 바닥에 누워 잠을 청하고 있으며, 김지원과 김우빈 역시 밀려드는 졸음을 참을 수 없는 듯 쪽잠을 자고 있다.
또 MBC '진짜 사나이'와 '상속자들'에 출연중인 박형식은 자신의 겉옷를 이불 삼아 덮은 채 앉아서 조는 고난이도 쪽잠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박형식이 졸고 있는 모습을 포착한 박신혜가 자신의 카메라에 담은 후 자랑스러운 듯 내보이고 있어 웃음을 안겼다.
이와 관련해 제작사 측은 "'상속자들' 배우들은 잠깐 동안의 쪽잠으로 밤샘 촬영을 버텨내면서도 지친 기색 하나 없이 촬영 강행군을 이어나가고 있다"며 "책임감과 열정으로 완성도 높은 작품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대세' 배우들의 모습을 앞으로도 더욱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상속자들 쪽잠에 네티즌들은 "상속자들 쪽잠을 자면서 힘들게 촬영을 하네요", "상속자들 쪽잠을 자는군요. 괜히 불쌍해 보이네요", "상속자들 쪽잠을 잘 정도로 엄청 바쁜가보네요", "상속자들 쪽잠 모습도 화보", "상속자들 쪽잠, 세트가 좋아서 잘 곳도 많네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