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스마일게이트, FPS게임 '크로스파이어' 마지막 테스트 실시

by

스마일게이트는 FPS게임 '크로스파이어(www.crossfire.co.kr)'의 카운트다운 테스트(이하 테스트)를 12월 5일부터 8일까지 매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4시간씩 진행한다고 밝혔다.

'크로스파이어'는 전세계 80여개국에 서비스 중이며 동시접속자수 420만명의 최고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스마일게이트는 '크로스파이어'의 중국 서비스를 통해 초대박을 터뜨리며 대형 게임사로 거듭난 바 있다. 퍼블리셔인 네오위즈게임즈를 통해 국내 서비스를 하다 지난해 종료된 후 1년여만에 다시 국내에서 자체 서비스를 하게 됐다.

이번 테스트에는 사전 신청 없이 만 15세 이상의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자 전원에게 캐릭터명, 클랜명 선점 및 클랜 가입정보를 유지해주는 혜택과 함께 정식서비스 때 사용 가능한 스페셜 패키지를 지급할 계획이다.

또 이번 테스트에서는 주요 콘텐츠인 쉐도우모드, 크레이터맵의 플레이 영상과 함께 아트웍이 공개된다. 쉐도우 모드는 한쪽 진영은 투명상태, 다른 한쪽은 용병이 돼 숨소리와 잔상만으로 전투를 벌이는 '크로스파이어'만의 새롭고 긴장감 넘치는 재미를 즐길 수 있는 모드이며, 함께 공개된 크레이터맵은 초보 유저들도 쉽게 즐길 수 있는 PvE 콘텐츠로 끊임없이 나오는 몬스터들을 상대로 끝까지 살아남아야 하는 모드이다.

한편 테스트에 참가한 유저 중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게임 캐쉬 및 문화상품권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페이스북 댓글에 친구를 태그하고 메시지를 남긴 유저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문화상품권도 지급할 예정이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