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한예슬 테디 열애, 한예슬 섹시화보 빨간 란제리 ‘미친 볼륨 몸매’

by

'한예슬 테디 열애, 한예슬 속옷 화보 보니 테디 반할만'

YG 대표 프로듀서 테디와 공식 열애를 인정한 배우 한예슬의 과거 속옷 화보가 새삼 화제다.

25일 한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한예슬 속옷 모델 때 화보, 미친몸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은 과거 한예슬이 한 속옷 브랜드 모델 당시 공개됐던 화보로, 한예슬은 실크 소재의 레드빛 슬립 속옷을 착용한 늘씬한 몸매 공개했다. 특히 그녀는 글래머러스한 가슴라인으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확 사로잡는다.

이날 한예슬은 "6개월 전 지인의 소개로 알게 돼 테디와 조심스럽게 만나고 있다"고 열애 사실을 인정, 테디 측 또한 "두 사람이 좋은 만남을 가지고 있는 것이 맞다. 테디가 양현석 대표와 빅뱅 멤버들에게는 한예슬과의 만남을 조심스럽게 밝힌 바 있다"고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한편, 한예슬 테디 열애 소식 후 한예슬 화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한예슬 테디 열애, 한예슬 속옷모델 시절 여신", "한예슬 테디 열애, 서로 쿨하게 인정하는 모습 좋아", "한예슬 테디 열애, 잘 어울리는 한 쌍", "한예슬 테디 열애, 앞으로 숨어서 연애 안 해도 되겠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