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아벤트 '처음마시는 컵' , 우리 애가 혼자서도 음료를 마셔요!

by

헬스 앤 웰빙 부문의 선도기업 ㈜필립스전자(김태영 대표, www.philips.co.kr)의 전세계 엄마들이 추천하는 1등 육아용품 브랜드 필립스 아벤트가 아기가 스스로 컵을 사용해 음료를 마실 수 있도록 돕는 필립스 아벤트 '처음 마시는 컵(모델명: SCF784)' 토들러용 3종을 출시했다.

필립스 아벤트 '처음 마시는 컵'은 작년 2월 출시 이후 엄마들로부터 선풍적인 호응을 받으며 필립스 유아컵의 베스트셀러로 꼽히고 있는 제품.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토틀러용은 기존 12개월 이상 사용 가능한 '처음 마시는 컵'보다 80ml 증가된 340ml 용량 사이즈이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예쁜 초록·보라·파랑 등 3가지 색상으로 기존 주황·초록 두 가지 색상 제품보다 더욱 선택의 폭이 넓어졌으며 색상 조합을 통해 더욱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 되었다.

필립스 아벤트 '처음 마시는 컵'은 아기들이 혼자서도 물을 흘리지 않고, 스스로 컵 사용 훈련을 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 영국의 치아교정전문의 나이젤 헌트(Dr. Nigel Hunt) 박사 등 필립스 아벤트의 전문가들이 아기의 성장 단계를 고려해 개발한 '특허 받은 360° 매직밸브'로 아기가 컵의 가장 자리 어디로든 물을 마실 수 있고, 컵에서 입을 떼면 뒤집거나 흔들어도 내용물이 쏟아지지 않아 음료가 샐 염려 없이 깔끔하게 마실 수 있다

또한 위생 뚜껑이 있어 실내는 물론 야외에서도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음료를 보관하거나 이동할 수 있으며, 컵 양쪽에는 손잡이가 달려있어 아이가 손잡이를 쥐고 스스로 마실 수 있도록 했다. 환경호르몬이 유출되지 않는 환경호르몬(BPA)가 검출되지 않는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였으며, 모든 구성품은 분리, 세척이 간편하고 스팀 소독과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필립스 아벤트는 '처음 마시는 컵' 토들러용 컵 출시를 기념해 체험단을 모집하는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오는 11월 24일 까지 필립스 아벤트 공식 블로그(www.aventblog.philips.co.kr)를 통해 진행된다. 필립스 아벤트 유아컵을 사용하고 싶은 이유와 개인 블로그 주소, 아기 월령수를 댓글로 남기면 신청이 완료되며, 선정된 체험단에게는 처음 마시는 컵, 스파우트 컵, 빨대컵 등 아벤트 유아컵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선정된 체험단은 11월 27일 발표되며, 개인 블로그 및 온라인 커뮤니티, 필립스 홈페이지에 제품 리뷰를 남기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그 중 우수한 리뷰를 남긴 1등 2명에게는 이유식 스타터세트를, 2등 3명에게는 바이아 다목적컵을 증정한다.

새롭게 출시된 필립스 아벤트 '처음 마시는 컵' 토틀러용 3종은 18개월 이상 사용 가능하며, 예쁜 초록·보라·파랑 세 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3만 4천5백원으로 필립스 직영 매장, 전국 백화점 및 주요 할인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