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에듀케어(대표 민양규)의 교구 중심 수학 전문 교육기관 '아담리즈수학'이 초등 교과과정인 '피타고라스'의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오는 13일부터 전국 5곳의 '아담리즈수학' 대표 직영센터에서 학부모 강연회를 개최한다.
'스토리텔링의 융합 교과 사고력의 이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강연회는 아담리즈수학의 초등 교과과정 'NEW 피타고라스 수학'의 리뉴얼 출시를 알림과 동시에 개정된 초등 수학교과에 대한 학부모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강연회는 13일 분당직영센터를 시작으로 평촌, 잠실, 광진, 서울대 직영센터에서 연이어 진행될 예정이다.
2014년 2월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아담리즈수학 NEW 피타고라스 수학'은 '융합교과사고력'이라는 콘셉트로 개발돼 체험식 교구활동, 스토리텔링을 통한 개념 및 원리 이해, 수학적 글쓰기, 발표 및 토론식 수업을 통해 융합교과사고력 발달을 강화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아담리즈수학'은 3세의 유아부터 초등학교 저학년을 대상으로 소수정예(최대 정원 4명) 수업을 진행하는 수학 전문 브랜드로 400여 종 이상의 다양한 수학 교구를 활용해 아이들의 수학적 창의력, 논리적 사고력, 문제해결력 발달에 도움을 준다. '2013 소비자의 선택' 수학교육부문 대상을 수상하기도 한 아담리즈수학은 유아수학의 대표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미래엔에듀케어 교육개발실 황선희 실장은 "올해부터 초등 저학년에 도입된 스토리텔링 및 STEAM 교육 등 수학교육에 대한 학부모들의 전반적인 이해를 증진하고자 본 강연회를 준비했다"며 "내년 2월 재편성하여 출시되는 '아담리즈수학 NEW 피타고라스 수학' 프로그램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