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아이유의 촬영 중 직찍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패션이 정말 난해한 아이유 '예쁜 남자' 촬영 직찍"이라는 제목으로 두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은 KBS 2TV '비밀' 후속으로 방영될 새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에 캐스팅된 아이유가 길거리에서 촬영 중인 모습이다.
역할을 위해 긴 생머리를 싹둑 자르고 단발머리로 변신한 아이유는 다소 흐릿하게 찍힌 사진 속에서도 한껏 더 귀여워진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아이유는 싹둑 자른 단발머리에 예상치 못한 패션센스를 선보여 이목을 끌고 있다. 아이유는 보락색 추리닝에 꽃무늬 셔츠를 입고 파란색 스키니를 매치한 패션을 선보이거나 분홍색 땡땡이 원피스에 분홍색 재킷을 매치하는 등 난해한 패션을 선보이고 있어 많은 이들을 폭소케 하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패션테러리스트다. 아 예쁜 남자 기대되네요", "더 난해해야 되는데.. 김보통치고 너무 정상이잖아", "난해하긴 한데 색감이 너무 예쁘네요", "패션이 좀...그래도 아이유가 입으니 귀엽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예쁜 남자'는 국보급 비주얼과 마성을 지닌 예쁜 남자 독고마테가 대한민국 상위 1% 성공녀 10인방의 여심을 훔치면서 얻은 노하우를 통해 진정한 '예쁜 남자'로 성장해가는 과정을 보여줄 드라마로, 오는 20일 첫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