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올레tv, 한국영화VOD 시청 기간 일주일로 확대

by

IPTV 서비스 올레tv가 오는 7일부터 한국영화 VOD의 시청 기간을 이틀에서 일주일로 연장한다고 6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올레tv 이용자들은 장르나 가격에 관계없이 한국영화 VOD 전편을 구매 후 일주일 동안 시청할 수 있게 됐다. IPTV, 케이블TV 등 기존 유료방송 서비스에서는 한국영화를 결제 후 이틀 간만 시청이 가능했다.

KT All-IP추진담당 고윤전 상무는 "회사 업무, 가사 등 시간에 쫓기는 현대인들은 2시간 내외의 긴 영화를 하루 이틀 사이에 다 보기 어려웠다"면서 "이들은 한 번 구입한 영화를 이틀이 지난 뒤 다시 보려면 재 구매해야 하는 불편을 겪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시청기간 연장 혜택을 통해 실질적인 고객만족도를 크게 끌어 올릴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올레tv는 '한국영화 시청기간 일주일 연장 제공'을 기념해 한국영화 VOD 전 작품을 '반 값'에 제공하는 행사를 실시한다. 7일 하루 종일 한국영화를 결제한 고객에게 구매금액의 50%를 'TV포인트'로 돌려 주는 것. TV포인트는 올레tv 내에서 VOD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다.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