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 크림 리더 브랜드 한스킨(www.hanskin.com)이 올리브영 전국 매장 입점을 시작한다. 그동안 면세점과 온라인 쇼핑몰 채널 위주로 소비자를 만나왔던 한스킨은 이번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한 층 더 가깝게 다가갈 예정이다.
한스킨은 올리브영에 신제품 바이오 오리진 비비와 스테디셀러인 수퍼 매직 비비 등 한스킨만의 비비크림 노하우를 담은 다양한 제품을 대규모 입점하며 연말까지 전국 올리브영 370여 개 지점에 제품을 입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올리브영은 해외 및 국내에서 B.B 크림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한 한스킨의 브랜드 가치와 제품력에 대한 높은 평가를 통해 이례적으로 전 지점 대규모 입점을 결정했다. 한스킨은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신제품 및 스테디셀러 제품 등을 올리브영 매장 내에서만 특별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한스킨 관계자는 ''올리브영 전국 입점은 한스킨 갤러리 이대점 오픈과 함께 국내 소비자들이 월드 비비 한스킨을 한층 더 가깝게 경험하도록 하기 위해 진행되었다. ''라며 ''이번 대규모 그랜드 오픈을 기점으로 해외 소비자는 물론 국내 고객까지 만족시키는 진정한 K 뷰티 선도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매대 디자인에 월드비비 이미지를 적용하여 새로워진 한스킨의 모습을 담았다. ''고 강조했다.
이 밖에도 한스킨은 웹사이트 리뉴얼과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11월 6일부터 11월 30일까지 '월드비비 페스티벌'을 함께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한스킨 웹사이트를 통해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마카오 여행 상품권(2인 항공권 및 숙박권) 및 바이오 오리진 링클 톡 비비크림 정품, 고급 백팩, 링클톡 10ml 미니어처 정품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지난 2006년 국내 최초로 비비크림을 선보이면서 수많은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에 혁신적인 변화를 가져온 한스킨은 6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선정은 물론 겟잇뷰티 블라인드 테스트 1위를 차지하는 등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