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서현 트위터 개설 "소녀시대 뮤비상 감사" 트로피 머리 올리고 소감

by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서현이 소녀시대의 뮤직비디오상 수상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최근 서현은 서주현이라는 자신의 본명과 영어 이니셜, 생일을 조합한 아이디(@sjhsjh0628)로 트위터를 개설했다.

이에 4일 서현은 첫 트위터 글로 '제1회 유튜브 뮤직 어워드(YouTube Music Awards)'에서 소녀시대가 뮤직비디오상을 수상한 소감을 전했다.

서현은 "유튜브 뮤직 어워드에서 소녀시대의 'I Got A Boy'가 올해의 뮤직비디오 상을 받았어요! 전 세계 팬 여러분들의 사랑 덕분이에요~! 정말 고마워요! 앞으로 더 좋은 음악, 멋진 무대로 보답할게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덧붙였다.

사진 속에는 또렷한 이목구비를 과시중인 서현이 긴 머리를 풀어헤친 채 청순미 넘치는 모습을 뽐내고 있다.

특히 살짝 미소를 짓고 있는 서현은 자신의 머리 위해 트로피를 올려놓은 채 묘기를 부리고 있어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서현 트위터 소식에 네티즌들은 "서현 트위터를 개설했군요. 앞으로 자주 봐요", "서현 트위터에 첫 글을 남겼군요. 처음으로 댓글을 남겨주러 가야겠군요", "서현 트위터를 이제 개설했어요? 이제 푹 빠지게 될 듯해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서현이 속한 소녀시대는 지난 4일 오전 8시(한국 시간 기준) 미국 뉴욕 Pier 36에서 열린 '유튜브 뮤직 어워드'에서 'I Got a Boy'로 '올해의 뮤직비디오'를 수상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