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도가요제 음원'
MBC 간판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 자유로 가요제에서 공개된 8곡이 음원 사이트를 점령했다.
2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는 멤버들과 가수들이 함께한 자유로 가요제 공연이 전파를 탔다. 각 팀은 이날 3만 5천여 명의 관객 앞에서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이날 방송직후 공개된 8곡의 노래는 각종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부터 8위를 모조리 휩쓰는 저력을 과시, 당일(4일)까지도 '무도' 음원의 힘을 보여주고 있다.
박명수와 프라이머리가 결성한 거머리의 '아이 갓 씨(I Got C)'가 네덜란드 가수 카로 에메랄드의 '리퀴드 런치'를 표절했다는 논란에도 불구 전 차트 1위를 기록 중이다.
정형돈과 지드래곤의 듀오 형용돈죵의 '해볼라고', 유재석과 유희열의 노래 하우두유둘 '플리즈 돈트 고 마이 걸(Please Don't Go My Girl)'등이 그 뒤를 잇고 있다.
한편, 무도가요제 음원 사이트 점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올해도 역시 무도가요제 음원이 차트 점령했네", "무도가요제 음원, 저력 대단하다", "무도가요제 음원, 너무 좋다", "무도가요제 음원, 1위부터 8위까지... 가수들은 이 때 피해서 음반 내야할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