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효연 말실수, 전현무 "우주천재작명소…다음엔 네 차례"

by

효연 말실수

방송인 전현무가 걸그룹 소녀시대의 멤버 효연의 말실수에 대해 폭로했다.

전현무는 지난 16일 자신의 트위터에 "이게 다 소녀시대 효연이 때문이야"라는 글과 함께 '우주천재작명소 개명 피해자'라는 제목의 게시물을 게재했다.

해당 게시물 속 인물들은 효연이 이름을 헷갈려한 말실수의 피해자들을 한꺼번에 모아 놓은 것이다.

먼저 효연은 배우 하석진을 향해 개그맨 지석진이라고 잘 못 불렀으며, 가수 이하늘을 배우 김하늘로 이름을 착각을 했다. 또 배우 천정명을 가수 천명훈이라 불렀으며, 방송인 전현무를 배우 임채무로, '꽃보다 남자' 속 구준표를 가수 구준엽으로 잘 못 불렀다.

이어 효연은 한국 연예인들뿐만 아니라 외국 연예인들의 이름 또한 말실수 했다. 그는 우피 골드버그를 우피골든리트리버로 잘 못 불렀으며 브라이언 맥나잇을 브라이언 맥모닝으로, 오프라 윈프리는 윈프라 오프리로, 아오이 유우는 아에이오우라고 개명해 네티즌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게시물 끝에는 효연의 얼굴과 함께 "웃지마! 다음은 니 차례니까!"라는 문구가 적혀 있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효연 말실수를 접한 네티즌들은 "효연 말실수, 너무 웃기네요", "효연 말실수, 골든리트리버에서 웃음이 터졌어요", "효연 말실수 사실인가요? 아에이오우라니...발음도 어려운데 저걸 어떻게 생각을 해냈을 가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