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무한도전 자유로 가요제, 지드래곤 후기 "옴므파탈 정형돈"

by

무한도전 자유로 가요제, 지디 후기 "옴므파탈 정형돈"

그룹 빅뱅의 멤버 지드래곤이 '무한도전 자유로가요제' 후기를 남겼다.

지드래곤은 17일 자신의 트위터에 "옴므파탈 헤어 나올 수가 없다. 수고하셨어요"라는 글과 함께 정형돈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형돈은 맨살에 오버사이즈의 화이트 재킷을 입고 있으며, 특히 더듬이같이 옆으로 두 가닥의 브리지 헤어스타일을 하고 멍한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또 지드래곤은 트위터에 "힙합비둘기 평화주의자 형 감사해요"라며 데프콘의 사진도 함께 올려놓아 눈길을 끌었다.

지드래곤과 정형돈은 17일 경기도 파주시 문산읍 임직각 평화누리 광장에서 열린 '2013 무한도전 자유로가요제'에서 '형용돈죵'이란 팀으로 화끈한 무대를 선보였으며, 데프콘은 객원 래퍼로 참여했다.

지드래곤의 '자유로 가요제' 후기를 접한 네티즌들은 "자유로 가요제 후기까지 남기는 걸 보니 진짜 기억에 남는가 보다", "자유로 가요제 후기 잘 봤다", "자유로 가요제 후기 보니 나도 가서 볼걸 그랬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무한도전-자유로 가요제'에는 유재석-유희열(하우두유둘), 박명수-프라이머리(거머리), 정준하-김C(더블플레이), 정형돈-지드래곤(형용돈죵), 노홍철-장미여관(장미하관), 하하-장기하와 얼굴들(세븐티 핑거스), 길-보아(GAB)가 팀을 이뤄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자유로 가요제'는 오는 26일 방송을 통해 공개되며, 방송 직후 가요제 음원이 음원사이트를 통해 유료로 배포된다. 음원 수익금은 불우이웃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