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병옥 파채라면 극찬 “새콤하고 독특한 맛, 느끼하지 않다”

by

'김병옥 파채라면'

배우 김병옥의 야식 메뉴 '파채라면'이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 17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는 '독한 사람들' 특집으로 악역 단골 배우 박준금, 유혜리, 김병옥, 정호근이 출연했다.

이날 김병옥은 '야간매점' 코너에서 된장과 파를 넣어 만든 라면요리 '파채라면'을 야식메뉴로 선보였다.

'파채라면'은 시중 판매되는 곰탕면에 된장을 풀고, 청양고추를 넣고 끓인 후 마지막에 새콤하게 무친 파채를 올려서 먹는 간단한 조리방법으로 눈길을 끌었다.

김병옥은 '파채라면'을 선보이게 된 이유에 대해 "예전에 공연차 일본에 갔을 때 '파라면(네기라면)'을 먹었는데 색다른 맛이었다"고 설명했다.

'파채라면'을 맛본 유재석은 "맛이 상당히 독특하다. 파무침이 새콤하고, 인스턴트 라면이 아닌 육수 따로 끓인 라면 같다"며 "새콤하고 파 향이 맨 끝에 입에 싹 남는다. 된장과 수프가 황금 비율로 잘 섞이면 아주 구수하고 맛있을 것 같다"고 극찬했다. 박명수 역시 느끼하지 않고 약간 신맛이 도는데 입맛을 돌게 한다. 정말 맛있다"고 감탄했다.

하지만 김병옥의 '파채라면'은 정호근의 '콩부침'에 밀려 메뉴 등록에 아쉽게 실패했다.

한편 이날 김병옥 '파채라면', 정호근 '콩부침' 외에도 박준금 '이모떡볶이', 유혜리 '도토리 묵은지 무침' 등 막강한 야식 메뉴가 공개됐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