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맨 오브 스틸'이 국내에서 3D 블루레이, 블루레이, DVD로 출시된다.
워너브러더스 홈비디오 국내 라이센시 해리슨 앤 컴퍼니는 "오는 23일 수퍼맨의 전설의 새로운 시작을 그린 워너브러더스의 액션 대작 '맨 오브 스틸'을 3D 블루레이, 블루레이, DVD로 국내에서 출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할리우드에서 가장 섹시한 남성 3위에 랭크된 헨리 카빌과 네 번이나 아카데미상에 노미네이트됐던 에이미 아담스, 케빈 코스트너, 러셀 크로우, 다이안 레인 등 할리우드 톱스타들이 출연한 '맨 오브 스틸'은 '다크나이트' 시리즈의 크리스토퍼 놀란이 제작을 했다.
특히 추가된 보너스 영상에는 75년 전 창조돼 문화 아이콘이 된 수퍼맨의 캐릭터가 담겨있으며, 세월에 따른 진화를 다룬 30분짜리 영상을 비롯한 수퍼히어로물 액션 중 최강을 자랑하는 액션장면 제작과정 등도 수록돼 있어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수퍼맨 탄생 75주년을 맡이 한 올해 콜렉터들을 위한 한정판 패키지도 출시됐다. 수퍼맨의 트레이드마크인 S방패 모양의 철재 케이스에 3D 블루레이를 담은 'S 틴 패키지', 스틸 재질의 '퓨쳐팩'은 현재 DVD 온라인 판매 사이트에서 예약 판매 중이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