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레이디스 코드, 새로운 '군통령' 등극. 군부대 공연 영상 보니 '후끈'

by

실력파 걸 그룹 레이디스 코드(애슐리, 리세, 소정, 은비, 주니)가 상상초월의 인기를 증명했다.

한 온라인 동영상사이트에는 지난 9일, 화성의 군부대에서 열린 TBS 한마음 콘서트에서 '예뻐 예뻐'를 열창하는 레이디스 코드의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서 레이디스 코드는 컬러풀한 의상을 입고 등장해 상큼한 퍼포먼스와 여유 넘치는 무대 매너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예뻐 예뻐'를 부르는 내내 군인들이 떼창으로 화답하는 진풍경이 연출되어 레이디스 코드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이날 현장에 함께한 관계자는 "레이디스 코드가 무대에 오르자마자 군인들이 환호성을 질렀으며, 레이디스 코드의 노래에 맞춰 떼창은 물론 안무까지 따라 하는 등 가수와 팬들이 하나가 되는 시간이었다"고 분위기를 전했다.

레이디스 코드의 두번째 미니앨범 'PRETTY PRETTY'의 타이틀 곡 '예뻐 예뻐'는 귀에 착착 감기는 가사와 멜로디, 당당하게 예쁘다고 외치는 그녀들의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가 최고의 조화를 이루고 있는 댄스곡으로 발매와 동시에 이전의 모습과는 180도 다른 모습으로 팬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새로운 군통령 탄생", "영상을 보는 나도 떼창하게 된다", "예뻐 예뻐 군인들 떼창 완전 신남", "가장 눈에 띄는 걸그룹 확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레이디스 코드는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예뻐 예뻐'로 각종 음악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히 활동 중이며, 2013년 대세 걸그룹으로 주목 받고 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