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완 신화방송 하차'
그룹 신화의 멤버 김동완이 '신화방송'에서 하차하게 됐다.
15일 김동완 소속사측은 "김동완이 오는 11월 방송되는 JTBC '신화방송' 시즌2에서 하차하고 당분간 배우 활동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고 밝혔다.
소속사측은 "현재 김동완은 그룹 신화 활동과 배우 활동을 겸하고 있는 만큼 일 년 내내 예능방송에 고정 출연하는 것이 체력적으로나 정신적으로 무리라고 판단됐기에 하차하게 됐다"며 김동완의 하차 이유에 대해 전했다.
이에 신화 멤버들과 제작진에게 양해를 구하고 하차를 하게 됐다는 것.
이어 소속사 관계자은 "신화 멤버들과 '신화방송'을 기다려준 팬들에게 미안한 마음이 크다"며 "비록 일 년 내내 고정으로 이어지는 '신화방송'은 함께 하지 못하지만 다음해 16주년을 맞아 12집으로 컴백할 신화의 정규 앨범 준비에 더 집중할 것이며 배우 김동완으로도 계속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다"며 앞으로의 근황에 대해서도 전했다.
김동완 신화방송 하차 소식에 네티즌들은 "김동완 신화방송 하차 해서 아쉽네요", "김동완 신화방송 하차 하면 신화방송은 누가 지키나요?", "김동완 신화방송 하차하지 말아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동완은 오는 11월 13일부터 2014년 1월 26일까지 서울 홍익대학교 대학로 아트센터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벽을 뚫는 남자' 주인공 듀티율 역의 출연해 팬들과 만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