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여의도 최초의 인터내셔널 쇼핑몰인 IFC 몰(www.ifcmallseoul.com)은 서울패션위크가 열리는 10월 18일부터 23일까지 6일 간, 세계적인 패션 축제 개최를 기념하여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최고의 패셔니스타를 찾아라'와 패션구매고객 사은행사 기프트카드 증정 및 패션 콘서트 등 '서울패션위크와 함께하는 IFC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10월 18일부터 6일 간의 대장정을 시작하는 서울패션위크는, 올 3월에 이어 이번 10월 역시 여의도 Three IFC 와 IFC 몰에서 주요행사가 진행된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IFC 몰에서는 서울패션위크 기간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자신만의 독특한 개성을 살린 패셔니스타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서울패션위크 최고의 패셔니스타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IFC 몰 곳곳에 설치된 미니 스튜디오나 몰 내에서 파파라치 포토그래퍼에게 촬영된 사진을 응모하여 투표를 통해 최고의 패셔니스타를 선정하는 이벤트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매일 촬영된 사진은 다음날 전시하며 공개 투표를 통해 매일 1인씩, 총 6인의 서울패션위크(SFW) 패셔니스타를 선정한다. 일별로 선정된 6인의 패셔니스타 중 1명은 행사 후 IFC몰 홈페이지 공개투표를 통해 '베스트 오브 베스트 패셔니스타' 로 선정된다. ▲일별 SFW 패셔니스타 6명에게 IFC 몰 기프트카드 30만원권 ▲'베스트 패셔니스타' 1명에게는 IFC 몰 기프트카드 100만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서울패션위크를 기념해 IFC 몰 구매고객 사은행사도 진행된다. 행사기간 동안 배포된 서울패션위크 기념 골드 기프트카드를 소지하고 패션 브랜드에서 5/10/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금액의 10%인 5천원/1만원/2만원을 기프트카드에 충전해주며,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에코백을 증정한다.
10월 21일(월) IFC 몰 사우스아트리움에서는 저녁 7시부터 패션위크를 기념하는 패션쇼와 함께 '패션 콘서트'도 진행된다. 약 30분의 패션쇼 진행 후 열리는 이 콘서트에는 최근 가장 핫한 패션 아이콘 지드래곤을 비롯해 에픽하이의 공연이 약 한 시간 동안 펼쳐져 패션위크 기간 중 여의도의 밤을 더욱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AIG 코리안부동산개발 안혜주 전무는 "서울패션위크 기간에는 유명 연예인 못지 않은 자신만의 독특한 패션감각을 자랑하는 방문객들이 IFC 몰을 많이 찾는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IFC 몰은 세계적인 패션행사가 열리는 여의도의 새로운 패션 메카로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IFC 몰 서울패션위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IFC 몰 홈페이지(www.ifcmallseou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패션위크는 서울시가 주최하고 이노션월드와이드가 주관하는 글로벌 패션 비지니스 이벤트로, 밀라노, 뉴욕, 파리, 런던에 이어 세계 5대 패션위크로 전세계에 주목받고 있는 패션축제이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