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N the Biz(www.cnnthebiz.com)가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이벤트를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CNN the Biz 애플리케이션을 휴대폰에 다운로드 받은 후, CNN the Biz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작성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댓글을 통해 받고 싶은 상품명을 작성하면, CNN the Biz 무료 이용권, 내셔널 지오그래픽 잡지 6개월 무료 구독권, 영어 교육 잡지 CNN EZ 무료 구독권, 연극 '가모메' 초대권 등 자신이 좋아하는 문화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아이폰 및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모두 다운로드 가능한 CNN the Biz 애플리케이션은 CNN the Biz 공간안내 및 실시간 예약 등 다양한 혜택을 모바일로 제공한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CNN the Biz의 지점별 이용요금과 이용방법을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자신의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센터를 검색해 부스 예약까지 할 수 있는 등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지점별 이용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도 계속된다. CNN the Biz 종로점 에서는 장기간 부스 활용을 위해 지정예약 제도를 사용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단골고객 특급우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지정예약 금액을 10회 이상 완납할 경우 추가 10% 이용료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CNN the Biz 선릉점 에서는 기업 고객 대상 할인 이벤트를 연다. 공휴일에 선릉점 42인실 클래스룸을 이용하면 이용료의 30%를 할인 받는다.
김병기 CNN the Biz 총괄본부장은 "예약이 필수인 모임공간 CNN the Biz의 서비스를 스마트폰을 이용해 외부에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애플리케이션 및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취업 스터디와 특강 등으로 스터디 공간 사용이 많은 요즘, CNN the Biz 애플리케이션으로 편리성을 더하고, 지점 이벤트로 더 많은 혜택을 고객들에게 드리고자 한다"고 밝혔다.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