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문희준 전여자친구 언급 "TV 나오면 귀신 본 느낌"

by

'문희준 전여자친구'

가수 문희준이 전 여자친구를 언급했다.

지난 5일 방송된 MBC '세상을 바꾸는 퀴즈-세바퀴'에 출연한 문희준은 "전 여자친구가 TV에 나오면 귀신을 본 것 같다"고 말해 그 이유에 눈길이 쏠렸다.

이날 문희준은 "여자 친구가 예전에 어떤 연예인과 사귀었냐고 물으면 어쩔 수 없이 말해줄 때가 있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함께 TV를 보다 전에 사귀던 여자친구가 TV에 나오면 소름 끼치면서 귀신을 본 느낌이 든다"며 "그때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며 전 여자 친구를 언급했다.

문희준은 "전 여자친구가 TV에 나오면 저절로 말이 없어지고 자리를 뜨게 된다"며 "그러면 '못 잊었냐'는 말이 나오고, 그렇다고 보고 있으면 '아직도 사랑하냐'고 묻는다"며 고충을 토로했다.

특히 "TV에 전 여자 친구가 나오면 무조건 그 날은 싸우는 날이다. 그래서 과거 연인은 숨기는 게 낫다"며 반전 토를 선보여 현장을 폭소케 했다.

문희준 전여자친구 언급에 네티즌들은 "문희준 전여자친구가 연예인 이었나보군요", "문희준 전여자친구가 누구인가요?", "문희준 전여자친구도 그렇게 물어봤었겠죠?"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