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안선영 성형 고백 "예비남편이 더 하면 이혼하겠다고 엄포"

by

'안선영 성형 셀프 디스'

방송인 안선영이 성형 고백을 섞은 결혼 소감을 밝혔다.

안선영은 2일 오후 서울 중구 수하동 페럼타워에서 열린 케이블채널 TrendE 메이크오버 버라이어티쇼 '미녀의 탄생: 리셋'(이하 미녀의 탄생)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오는 5일 결혼을 앞둔 안선영은 결혼 소감을 묻자 "어제도 부산에 내려가 신혼집 정리를 하다가 왔다. 4시간 자고 새벽차를 타고 여기에 왔다"며 "결혼을 준비하는 질풍노도의 시기를 같이 한 프로그램이 '미녀의 탄생'이다. 최고의 결혼 선물이라고 생각해서 열심히 했다"고 밝혔다.

이어 "결혼이 딱 3일 남았다. 나는 '완소녀'다. 완전 소처럼 일하는 여자다"라며 "본식 전날까지 스케줄이 있다. 이렇게 일하다가 정신없이 결혼하는 게 가장 나답다고 생각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이날 안선영은 성형하고 싶은 부위가 있냐는 질문에 "예비 남편이 더 이상 의료적인 행위를 하게 되면 이혼하겠다고 말했다. 남편이 잠깐 출장 간 사이 시술을 해야 될 것 같다. 개인적으로 시술을 사랑한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오는 17일 첫 방송하는 '미녀의 탄생'은 외모 콤플렉스 때문에 꿈을 포기하려는 여성들에게 각 분야의 전문가 의사들이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고 자신감을 되찾아주는 본격 메이크오버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매회 외모 변신에 성공한 참가자 2명이 등장해 리셋 과정을 통해 '콤플렉스를 잘 극복했는지, 자신감을 얻었는지'를 평가해 참가자 16인 중 최종 우승자를 선발한다. 안선영이 MC 겸 멘토를 맡았으며, '베이글녀' 오초희가 자신의 리셋 경험을 솔직하게 공개하는 조언자로 나서고, SBS '기적의 오디션' 톱4로 화제를 모은 배우 단우가 보조MC로 출연한다.

한편 안선영은 오는 5일 F&B 사업체의 대표를 맡고 있는 3세 연하의 사업가 예비 신랑과 부산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안선영 성형 발언에 네티즌들은 "안선영 성형 발언 빵 터졌다", "안선영 결혼소감, 진짜 정신없이 결혼한다", "안선영 성형 고백 안선영 답다", "안선영 성형, 더 하면 남편이 못알아볼지도", "안선영 결혼소감, 결혼 전까지 성형 발언으로 웃음주네"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