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G마켓, '통신비 지원 위해 G캐시 쏜다'

by

국내 최대 전자상거래 사이트 G마켓(www.gmarket.co.kr)이 고객들에게 실질적 쇼핑 혜택을 줄 수 있는 '실용혜택시리즈' 캠페인를 전개하고, 그 첫 번째로 '통신비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G마켓은 10월 중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통신비 지원 명목으로 1인당 5만원을 쇼핑캐시로 지급한다. 5만원은 OECD 보고서 기준 우리나라 1인당 평균 통신비(4만9천원) 수준으로, 5만원 이상 구매고객이면 누구나 신청 할 수 있다. 오는 13일까지 매일 100명을 즉시 추첨을 통해, G마켓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G캐시로 지급 할 예정이다.

또한 G마켓 회원이면 누구나 100% 당첨되는 'LTE-A급 3종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G마켓 전 카테고리에서 사용 할 수 있는 2천원, 3천원, 5천원 등 3종의 할인쿠폰을 특별한 조건 없이 증정하는 이벤트로, 쿠폰 사용시 최대 17%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며,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해 바로 사용 할 수 있다.

G마켓 전항일 상무는 "전국민이 공감 할 수 있는 통신비 부담을 쇼핑 지원으로 대신해 주자는 취지에서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패션무료반품, 간식지원 등 고객들이 실질적 혜택을 느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G마켓은 업계 1위 브랜드로서 '실용혜택시리즈' 등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기 위한 '쇼핑의 기준' 캠페인을 전개하며,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