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촬영 중 아이유 박명수'
가수 아이유와 방송인 박명수의 '런닝맨' 촬영 현장이 포착됐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런닝맨)의 촬영 현장을 포착한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왕십리에 위치한 한 복합 쇼핑몰에서 '런닝맨'을 촬영 중인 아이유와 박명수의 모습이 담겨있다. 아이유와 박명수는 '런닝맨' 멤버 유재석, 김종국, 하하, 송지효, 개리, 이광수, 지석진과 함께 나란히 일렬로 서서 촬영 중이다.
특히 훤칠한 키를 소유한 이광수 옆에서 깜찍한 매력을 발산하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아이유의 모습이 시선을 모은다. 아이유와 박명수라는 이색적인 게스트 조합이 어떤 웃음을 안겨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SBS 관계자는 "아이유가 현재 '런닝맨'을 촬영이고, 박명수도 함께 게스트로 함께 출연한다"며 "방송 날짜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고 전했다.
아이유는 '런닝맨' 단골 게스트다. 지난 2011년 신봉선과 출연한데 이어 2012년 1월에는 김성수 지진희 등과 함께, 2012년 5월에는 박지성과 함께 출연했다. 이번에는 '퀴즈쇼'를 함께 진행했던 박명수와 함께 출연해 어떤 환상 조합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이유와 박명수의 '런닝맨' 촬영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아이유 박명수, 이번 방송은 정말 기대된다", "아이유 박명수 조화가 기대된다", "아이유 가수 컴백 앞두고 '런닝맨' 출연하네", "아이유, 이광수 옆에 서니까 너무 귀엽다", "유재석과 박명수 또 만났네", "유재석 박명수 있어서 무한도전 촬영인줄"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