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고연전'
MBC 간판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 멤버들의 고연전(연고전) 응원영상이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무한도전 멤버들 고연전(연고전) 응원전"이라는 글과 함께 한 편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2013 정기 고연전(연고전)'에서 고려대쪽 응원단을 맡은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하하가 열띤 응원을 펼치는 모습이 담겨져 있다.
특히 유재석은 "안녕하십니까, 고려대 응원단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하하 이 자리에서 인사드리겠습니다"라는 멘트를 시작으로, 칼군무 동작을 선보이며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앞서 지난달 31일 방송된 '무한도전'에서 멤버들은 숙명의 라이벌매치 '고연전(연고전)에 응원단으로 참가하며 연습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고려대학교에는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하하가 연세대쪽에는 노홍철, 정형돈, 길이 응원을 맡았다.
해당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무한도전 고연전(연고전) 정말 응원하는구나", "무한도전, 연고전(고연전) 열심히 응원하는 모습 보기 좋다", "무한도전 응원, 각 학교에 큰 힘이 되길"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2013 정기 고연전(연고전)'은 야구, 농구, 아이스하키, 럭비, 축구 다섯 개의 종목에서 자웅을 겨루며 각 경기 승리가 많은 팀이 최종우승을 차지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