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바비큐향이 물씬...버거킹 '콰트로스모키와퍼'출시

by

버거킹이 27일 새로운 콰트로 시리즈 '콰트로스모키와퍼(세트 8000원/단품 6000원)'를 출시했다.

'콰트로스모키와퍼'는 매콤하고 쫄깃한 이태리식 살라미와 이국적인 맛을 풍기는 모르타델라, 100% 순쇠고기 패티, 고소하고 부드러운 체다 치즈크림이 어우러져 기존 와퍼와는 색다른 맛이 특징이라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또한 4가지의 푸짐한 재료와 자칫 무거워질 수 있는 버거의 맛을 개운하게 살려주는 스파이시 BBQ소스의 궁합이 인상적인 제품으로 은은한 스모크 향과 맛을 내세우며 '콰트로치즈와퍼'에 이어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했다.

'콰트로스모키와퍼'는 와퍼 뿐 아니라 '콰트로스모키와퍼주니어(세트 6300원/단품 4300원)'와 2명이 같이 즐길 수 있는 '콰트로팩(1만2000원/콰트로스모키와퍼, 후렌치후라이(R), 후렌치후라이(L), 콜라(R) 2잔으로 구성)'도 함께 선보여 인원 구성에 따른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버거킹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되는 '콰트로스모키와퍼'는 버거킹 메뉴 중 처음으로 스모크햄을 활용한 제품으로 체다 치즈크림, 스파이시 BBQ소스 등 토핑들의 절묘한 맛의 조화가 일품이다"고 밝혔다.

버거킹의 '콰트로스모키와퍼'는 버거킹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단, 잠실/문학야구장점, 대명비발디점, 오션월드점, 용평리조트점, 여주휴게소점, 강남점 총 7개 점은 제외) 장종호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