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크레용팝 소율, 무엇을 봤길래 "꺄아~". '댄싱퀸2.0' 티저 공개

by

걸그룹 크레용팝(소율 금미 웨이 초아 엘린)이 새 뮤직비디오의 티저 컷을 공개했다.

크레용팝은 27일 새벽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댄싱퀸2.0' 뮤직비디오의 한 장면을 올렸다. 사진 속에서 멤버 소율은 교복을 입고 있으며, 학교 복도 한가운데서 무언가를 보고 놀란 듯 "꺄아~"라는 자막과 함께 비명을 지르고 있는 모습이다.

얼굴에는 붉은 조명이 비춰져 마치 영화 '여고괴담'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해 뮤직비디오에서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 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크레용팝은 페이스북에 "크레용팝 댄싱퀸2.0 뮤직비디오 커밍순~!! 그동안 뮤비가 없어 아쉬웠는데 미니앨범 발매 기념으로 제작했습니다"라고 밝혔다.

실제로 크레용팝이 지난해 11월 '댄싱퀸'으로 활동할 당시 뮤직비디오 없이 활동을 끝마친 바 있다.

이에 대해 크레용팝 소속사 관계자는 "많은 팬분들이 '댄싱퀸' 뮤직비디오가 제작되지 않은 점을 아쉬워하고 있었다"며 "26일 발표한 미니앨범을 기념해 '댄싱퀸2.0'으로 재밌는 새 뮤직비디오를 제작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티저 컷이 공개되자 크레용팝 공식 페이스북에는 순식간에 1200여 건이 넘는 '좋아요' 표시와 수십 개의 댓글이 달리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댄싱퀸2.0' 뮤직비디오 공개날짜는 미정으로 추후 공개된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