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네이마르 온다! 브라질 한국전 명단 발표

by

브라질이 10월 한국 원정에 나설 대표팀 명단을 공개했다. 최정예 조합이 꾸려졌다.

브라질축구협회는 27일(한국시각) 루이스 펠리페 스콜라리 감독이 내놓은 23명의 소집 선수 명단을 발표했다. 이 명단에는 네이마르(바르셀로나)를 비롯해 오스카(첼시) 헐크(제니트) 마르셀루(레알 마드리드) 다니 알베스(바르셀로나) 다비드 루이스(첼시) 등 주전 선수들이 모두 포함됐다.

브라질은 10월 12일 한국과 서울에서 맞붙고, 15일 중국 베이징으로 이동해 잠비아와 친선경기를 갖는 아시아 투어에 나선다. 지구 반 바퀴를 돌아야 하는 장거리 이동인 만큼 주전 선수들을 불러올 수 있을지에 대한 의문이 끊이지 않았다. 하지만 최정예 멤버를 동원하면서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게 됐다. 2014년 브라질월드컵 본선을 준비하는 홍명보호 입장에서도 최적의 모의고사 상대를 만난 셈이다.박상경 기자 ppark@sportschosun.com



◇브라질 대표팀 소집명단(23명)

▶GK=제페르송(보타포구) 디에구 카발리에리(플루미넨시) 빅토르(아틀레치쿠 미네이루)

▶DF=다비드 루이스(첼시) 단테(바이에른 뮌헨) 데데(크루제이루) 엔리키(팔메이라스) 다니 알베스(바르셀로나) 마이콘(로마) 마르셀루(레알 마드리드) 막스웰(파리 생제르맹)

▶MF=루카스 레이바(리버풀) 에르나네스(라치오) 루이스 구스타보(볼프스부르크) 파울리뉴(토트넘) 하미레스(첼시) 오스카(첼시)

▶FW=네이마르(바르셀로나) 루카스 모우라(파리 생제르맹) 헐크(제니트) 조(아틀레치쿠 미네이루) 파투(코린치안스) 베르나르드(샤크타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