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아기주사와 물광주사로 아기 같은 동안 피부 만들기

by

동안 피부 열풍은 해를 거듭하면서 사그라지지 않는 듯하다.

오히려 가을이 되면서 일교차가 커지고 건조한 날씨 탓에 피부가 푸석해지고 주름이 생길까 벌써부터 관리하기에 나서는 사람들이 많다.

피부가 노화된다는 것을 느끼는 것은 바로 주름과 건조해진 피부 때문인데, 피부의 탄력과 윤기를 유지하게 하는 히알루론산과 콜라겐이 줄어든 것이 원인이다. 또한 가을에는 줄어들 것만 같은 강한 자외선에 의해 멜라닌색소를 과도하게 만들어 기미와 잡티가 더 진해지면서 칙칙해진 피부로 더 나이 들어 보일 수 있다.

아기 피부 같이 맑고 촉촉한 동안 피부를 만들기 위해 피부과를 찾는 많은 환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것이 바로 아기주사와 물광주사인데, 피부과 시술을 고려할 만큼 동안 피부 열풍은 계속 이어질 뿐만 아니라 더 심해질 것으로 보인다.

그렇다면 동안 피부를 만들어 주는 아기주사와 물광주사는 피부에 어떤 작용을 하는 것일까?

아기주사는 뽀송뽀송 맑고 투명한 아기 같은 피부를 만들 수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주사이다. 지방유래 줄기세포 배양액과 멀티 성장인자로 구성된 아기주사는 진피층의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생성을 유도하여 피부 속부터 재생이 될 수 있도록 한다.

레이저의 한계를 뛰어 넘어 미백, 주름, 흉터, 재생에 효과를 보이는 아기주사를 이용한 아기주사 셀라피에 대한 관심이 늘어날 만하다.

물광주사는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는 시술로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물광주사는 히알루론산을 피부 진피층 깊숙이 주입하여 피부 속의 수분을 채워주고 물기를 머금은 듯한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피부 내 수분의 손실을 막아 수분이 유지될 수 있도록 한다. 물광주사는 시술 즉시 피부의 탄력이 높아지고 주름이 옅어지면서 보습이 잘 유지가 되는 것을 볼 수 있는데, 보습 효과로 인해 피부가 윤기 나는 듯한 효과를 보이는 것이다.

울산 남구에 위치한 연세리더스 성형외과의원 피부클리닉 장정미원장은 "아기주사는 2~3주 간격으로 5회 정도의 시술만으로도 확실한 효과를 나타내며, 물광주사는 3회 정도의 시술로 촉촉한 피부를 얻을 수 있다."고 말하며, "아기주사와 물광주사 시술의 경우 염증이나 알레르기 등의 부작용이 거의 없으나 피부에 직접 주입하는 것이므로 감염의 위험이 없도록 전문가와의 상담 후 안전하게 시술을 받는 것이 좋다."고 덧붙였다.

화장품만으로 해결할 수 없는 촉촉한 아기피부를 만들기 위해 아기주사와 물광주사를 시술받아보는 것은 어떨까.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