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샘물 시장의 선두 주자인 풀무원샘물(대표 정희련, www.pulmuonewater.co.kr)은 오는 29일 일요일에 진행되는 '2013 서울 걷자 페스티벌'에 자사 제품인 '네슬레 퓨어 라이프' 4만 5천 병을 후원한다고 밝혔다.
서울시가 주관하는 이번 페스티벌은 도심의 도로를 자동차가 아닌 사람 중심으로 인식을 전환시키고자 마련되었다. 행사 참가자들은 걷기, 달리기, 자전거, 유모차 등 생태교통수단을 활용하여 광화문 광장과 시청 앞 광장을 출발해 한강에 도착하게 된다.
풀무원샘물은 참가자들의 충분한 수분 섭취를 위해 뛰어난 품질을 자랑하는 세계 1등 생수 브랜드인 '네슬레 퓨어 라이프' 총 4만 5천 병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행사 당일에는 네슬레 퓨어 라이프 생수맨이 참가자들의 갈증 해소를 위해 생수 배낭을 메고 '네슬레 퓨어 라이프'를 즉석 시음하도록 하는 샘플링 이벤트도 열릴 예정이다.
풀무원샘물 신혜원 부장은 "많은 사람들이 도심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걷기 페스티벌을 후원하게 되어 대단히 기쁘다"며 "풀무원샘물은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네슬레 퓨어 라이프를 선보여 뛰어난 물맛과 청량감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세계 1위 샘물 업체인 네슬레 워터스(Nestle Waters)가 1998년 출시한 네슬레 퓨어 라이프는 현재 전세계 5개 대륙 42개 국가에서 1초에 1,100잔씩 판매되는 세계 1위에 빛나는 생수 브랜드다. 엄격한 네슬레 워터스의 기준으로 국내 출시된 네슬레 퓨어 라이프는 국내 검사 기준 항목의 10배가 넘는 600여 가지 자체 항목을 기준으로 체계적인 품질관리를 실시하고 있으며 매일 맛, 냄새 탁도 검사를 실시하고, 매주 1회 이상 미생물 검사, 연 2회 방사능 검사 등 철저한 관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언제나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물을 제공한다. 또한 특유의 담백함과 부드러운 목 넘김으로 물맛이 좋아 갈증해소에 탁월하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