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지성 빨래, ‘처음 밟아본 솜씨 아닌데?’ 이보영 좋겠네~

by

'지성 빨래'

배우 지성의 빨래하는 모습이 화제다.

2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2TV 드라마 '비밀'(유보라 최호철 극본, 이응복 백상훈 연출)은 인격 빼고 모든 것을 갖춘 남자 민혁(지성 분)이 세상에서 유일하게 사랑하는 연인 지희(양진성 분)와 행복한 한 때를 보내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은 극중에서 지희가 불의의 사고로 죽기 전 마지막 데이트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민혁은 지희와 함께 빨래를 하며 부드러운 남자의 모습으로 애틋한 사랑을 담아내고 있다.

본 촬영 때 능숙한 솜씨로 빨래를 하는 지성의 모습에 스태프들은 "한두 번 해본 솜씨가 아니다. 집에서 사랑 받겠다"고 농담을 건네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는 후문.

지성 빨래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지성 빨래 결혼해도 가정일 많이 도와줄 듯", "지성 빨래, 잘하는 것 같은데?", "지성 빨래, CF 한 장면인줄 알았네", "지성 빨래, 이보영 좋겠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드라마 '비밀'은 사랑하는 연인을 죽인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정통 멜로로 지성, 황정음, 배수빈, 이다희가 출연한다. 25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