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버스커버스커 2집 덕분에 뜬 손수현-채지연 대체 누구?

by

버스커버스커가 정규 2집 앨범으로 돌아온 가운데, 타이틀곡 '처음엔 사랑이란 게' 뮤직비디오 여주인공 손수현과 '그대 입술이' 피처링을 맡은 채지연이 화제다.

25일 자정 버스커버스커는 정규 2집을 공개, 발표와 동시에 각종 주요 음원사이트 1위부터 9위까지 줄 세우기 신공을 발휘하며 저력을 뽐내고 있다.

이와 더불어, 타이틀 곡 '처음엔 사랑이안 게'의 여주인공 손수현은 '아오이 유우' 닮은꼴로, '그대 입술이'의 피처링을 맡은 채지연은 앨범 내 유일한 여성 목소리로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버스커버스커 소속사 청춘뮤직 측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손수현에 대한 반응이 정말 대단하다. 사실 우리도 처음 사진만 보고 아오이 유우로 착각했다. 당시 '어떻게 아오이 유우를 섭외하느냐'고 했었다"고 웃었다.

이어 채지연에 대해서는 "버스커버스커의 직속 후배다. 2인조로 데뷔할 예정인데, 또 다른 멤버 역시 이번 앨범 작업에 함께 했다. 그 멤버는 멜로디언 연주를 맡았다"고 설명했다.

한편, 버스커버스커는 오는 10월 3일 부산 벡스코를 시작으로, 10월 20일 대구 엑스코, 11월 1일과 2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2013 버스커버스커 콘서트'를 열고 정규 2집 돌풍을 이어간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