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안나수이가 건조해지는 가을철을 맞아 더욱 강화된 수분력과 흡수력으로 여름철 무더위에 지친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선사할 3종 제품을 9월말에 새롭게 선보인다.
안나수이 모이스처라이징 미스트는 피부 속까지 깊게 침투하는 수분감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피부가 건조하다고 느껴질 때 수정 메이크업 시 사용하면 좋다. 수분막을 형성하고 우수분 밸런스를 조절하는 로사 센티 폴리아 플라워 농축액, 로사 칼리나 후르츠 농축액, 티머스 세르피리움 농축액 등의 성분이 함유돼 있고, 아로마 티 로즈 향이 첨가되어 피로 회복 및 피부 진정 효과도 선사한다. 흔들어 사용하고 거꾸로 뒤집어 보관해야 하고, 눈과 입을 감은 상태에서 얼굴로부터 약 20㎝ 떨어진 곳에서 분사하는 것이 좋다. 가격은 2만2000원(용량 50g).
안나수이 장미 헤어 오일은 스무스 오일을 다량 함유한 제품으로 가벼운 질감의 오일이 뭉치지 않고 잘 펴지며, 모발에 즉각적으로 흡수돼 끈적이지 않아 낮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월계화의 우아한 향을 내는 이 제품은 수분 오일이 수분 공급을, 글로시 오일이 모발 한 가닥 한 가닥씩 부드럽게 코팅을 해주어 빛나고 촉촉한 모발을 오랜 시간 유지할 수 있고, 매우 건조하거나 손상된 모발도 자연스럽고 생기 있는 모발로 가꿔 준다. 3만4000원(용량 60ml).
이밖에도 안나수이는 영양을 공급하는 오일 베이스와 부드러운 실리콘 베이스, 수분감을 선사하는 워터 베이스의 3가지 층으로 구성된 네일 케어 오일도 출시한다. 특히 식물성 스쿠알렌과 스무스 오일(Smooth Oil)이 강력한 흡수력을 자랑하며 수분막을 형성해 손끝이 손상되거나 건조해 지는 것을 보호해준다. 2만3000원(용량8ml).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