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스 세일 소식에 홈피 몸살'
슈즈브랜드 탐스(TOMS)가 스페셜 이벤트와 관련, 홈페이지가 폭주하며 몸살을 앓고 있다.
지난 22일 탐스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23일부터 5일간 최대 65% 할인하는 '추수 감사절 스페셜' 행사를 진행, 행사 기간 동안 탐스는 울 클래식, 도트 클래식 등 인기 제품과 하이랜드 부츠, 스웨이드 톰보이 부츠 등 여러 품목을 20~65%까지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당일 온종일 '탐스'라는 키워드는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 상위권에 랭크되는가 하면,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을 원하는 네티즌들이 몰리며 해당 사이트가 마비되는 소동이 벌여졌다. 현재(오후 11시 기준)까지도 탐스의 홈페이지는 접속이 불가능한 상태다.
이에 탐스는 트위터를 통해 "탐스의 감사 행사에 큰 관심을 가져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라며 "이번 감사행사는 탐스 온라인 스토어와 함께 텐바이텐, 신세계몰, CJ몰, GS샵, 카카오 선물하기 에서만 진행되는 행사랍니다. 서버 다운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한편 탐스 세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탐스 65%세일, 정말 스페셜한 행사", "탐스, 행사 소식 대박이네", "탐스, 아직까지도 홈페이지 마비된 건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