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진짜 사나이', 추석 예능 전쟁 '최강자'

by

MBC '진짜 사나이'가 추석 예능 전쟁을 평정했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 집계에 따르면 20일 방송된 '진짜 사나이 비밀군사우편'은 전국 시청률 15.0%를 기록했다. 이는 18일부터 20일까지 추석 연휴 사흘간 방송된 3사 예능 프로그램 중 가장 높은 시청률이다.

추석을 맞이해 특집으로 진행된 '진짜 사나이 비밀군사우편'은 김수로, 서경석, 류수영, 장혁, 샘 해밍턴, 손진영, 박형식과 원년 멤버인 미르가 출연해 미방영 영상과 촬영 뒷이야기를 공개하며 감동과 웃음을 안겼다.

20일에도 정규 편성된 SBS '정글의 법칙 in 마야정글'은 11.1%를 기록하며 전체 예능 프로그램 중 2번째로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명절의 간판 예능으로 자리잡은 MBC '아이돌스타 육상풋살 양궁 선수권대회'는 1부(19일)에서 9.3%, 2부(20일)에서 8.1%를 기록하며 좋은 성적을 거뒀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1부(19일) 8.1%, 2부(20일) 8.6%를 기록했다. 이휘재, 추성훈, 장현성, 이현우가 아내 없이 48시간 동안 아이를 돌보는 모습이 잔잔한 감동을 안기며 정규 편성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김표향 기자 suzak@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