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일준 딸, 양상국 맞선녀 '외모 변천사' 보니…"진짜 제시카 고메즈 같아"

by

'박일준 딸'

박일준 딸의 미모가 화제다.

혼혈가수 박일준 딸 박혜나 씨는 현재 대학병원에서 하고 있으며 제시카 고메즈를 닮은 미모가 최근 방송 활동을 통해 전파를 타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혜나 씨는 아버지와 함께 지난해부터 아침토크쇼와 지상파 예능을 출연한 바 있으며 지난 9월7일 방송된 KBS 2TV '너는 내 운명' 2회에서는 '결혼 못한 남자' 양상국의 맞선녀 후보 중의 하나로 등장해 이국적인 외모와 달리 보수적인 사고방식을 드러내 남성패널들의 환호를 받았다.

당시 딸을 맞선녀 후보로 데리고 나온 박일준은 "오늘 내 딸을 데리고 나왔다. 우리 딸은 100% 자연산"이라며 "제시카 고메즈를 닮았다. 직업은 승무원이었다. 지금은 건국대학병원 비서실에서 근무한다. 대학 생활 4년 내내 장학금을 받았다"고 소개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박일준 딸 미모 변천사 사진이 공개되며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매력있게 소화하는 모델 포스의 그녀의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일준 딸 미모에 네티즌들은 "박일준 딸, 진짜 제시카고메즈 닮았다", "박일준 딸, 의외로 남자에 대해 보수적이고 공부도 열심히 하더라", "박일준 딸, 양상국의 맞선녀로는 최종적으로 탈락해 아쉬웠다", "박일준 딸, 아버지를 꼭 닮은 외모"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