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진짜 사나이 비밀군사우편', 포복절도 미공개 영상 대방출

by

MBC '일밤-진짜 사나이'가 추석을 맞이해 준비한 토크쇼 '진짜 사나이-비밀군사우편'에서 그동안 감춰뒀던 미공개 영상을 공개한다.

지난 12일 진행된 녹화에는 '진짜 사나이' 현재 멤버들과 초창기 멤버 미르가 한 자리에 모였다. 멤버들은 녹화를 진행하며 시청자들이 보내준 편지를 하나씩 소개했고, '진짜 사나이' 미방분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 해소에 나섰다.

멤버들이 5박 6일간 부대에 입소할 때마다 촬영하는 분량은 1000시간 이상. 그러나 실제 방송분은 10~15%에 불과하다. 때문에 실제 방송 못지않은 재미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어쩔 수 없이 편집된 영상들이 상당히 많다.

미방분 공개는 멤버들이 처음 입소한 백마부대부터 최근 이기자부대까지 미공개 방송분 소개와 함께 멤버들이 편집의 이유를 직접 맞히는 퀴즈 형식으로 진행됐다. 시청자 편지를 접수한 멤버들은 김수로를 주축으로 한 에이스팀과 서경석을 중심으로 구성된 구멍팀으로 나뉘어 미방분 퀴즈대결을 펼쳤다. 첫 문제부터 난관에 부딪힌 멤버들은 미방분 영상이 하나씩 공개될수록 허를 찌르는 편집 이유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고, 정답자에게 주어지는 추석선물세트를 놓고 한 치의 양보 없는 치열한 접전을 펼쳤다.

뿐만 아니라 '진짜 사나이-비밀군사우편'은 멤버들 활약상, 기억에 남는 선후임 소개, 군대먹방 등의 다양한 볼거리를 마련했다. 멤버들은 '진짜 사나이'를 그만두고 싶었던 순간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기도 했다. 서경석은 고된 훈련의 연속으로 중도 하차를 고민했다고 털어놨고, 류수영은 제작진과의 면담을 신청하게 된 사연을 고백하며 우여곡절 많았던 군생활의 숨겨온 이야기들을 아낌없이 들려줄 예정이다.

'진짜 사나이-비밀군사우편'은 오는 20일 오후 8시 40분부터 120분간 방송된다. 김표향 기자 suzak@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