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진영 결혼 발표, '너뿐이야' 쓰게 만든 그녀와 오는 10월 결혼

by

'박진영 결혼'

프로듀서 겸 가수 박진영이 오는 10월 결혼한다.

박진영은 16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안녕하세요. 여러분들께 가장 먼저 알려드리고 싶어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라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박진영은 "저에게 '너뿐이야'라는 곡을 쓰게 만든 한 친구가 있었습니다. 저보다 9살 어린 평범한 생활을 하는 친구인데 첫눈에 서로에게 호감을 느꼈지만 계속 평범하게 살고 싶어 하는 그녀의 마음 때문에 우여곡절이 좀 있었습니다"라며 예비신부에 대해 전했다.

이어 그는 "하지만 오랜 시간, 많은 대화를 통해 결국 서로에게 필요한 신뢰를 얻게 되었고 마침내 그녀가 저의 프러포즈를 받아들여 다음 달 10일 결혼을 하기로 했습니다"라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또 박진영은 "저는 연예인이고 여러분과 계속 소통하며 살아야 하겠지만 그녀는 계속 지금처럼 평범하게 살 수 있도록 해주고 싶습니다"라며 예비신부에 애정을 드러냈다.

특히 박진영은 "그래서 결혼도 비공개로 조용히 가족들만 모셔놓고 할 생각이니 이해해주시길 바랍니다. 항상 저에게 힘을 주는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우리 약속대로 함께 늙어갑시다"라며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다.

박진영의 결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진영 결혼을 하다니...왠지 놀랍군요", "박진영이 너뿐이야를 만들게 해준 그녀와 결혼을 한다는군요. 그 사람이 누군 인지 궁금하네요", "박진영이 결혼을 하는군요. 너뿐이야 그분과 행복하세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난 9일 '하프타임(Halftime)'을 발표한 박진영은 지난 2009년 결혼 10년 만에 이혼한 바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