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성 프러포즈'
'연예계 공식커플' 배우 지성, 이보영의 프러포즈 현장이 담긴 화보가 공개된다.
16일 패션매거진 '그라치아'는 스페인에서 촬영한 두 사람의 커플 웨딩화보의 일부를 공개했다.
7년의 연애 끝에 결혼식을 올리게 된 두 사람은 지난 8월 말 스페인으로 화보 촬영을 떠나는 모습이 공개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날 공개된 지성과 이보영의 커플 화보는 스페인의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입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을 담고 있다. 서로를 다정하게 바라보는 장면부터 행복한 미소가 떠나지 않고 있는 지성과 이보영 커플의 화보에는 로맨틱한 분위기가 묻어난다.
특히 스페인에서의 화보촬영은 지성이 이보영에게 특별한 프러포즈를 위한 것이기도 했다는 후문. 지성은 한국에서부터 이보영에게 프러포즈를 하기 위해 다양한 것을 준비해 갔으며, 그는 화보 촬영이 끝나고 현장 스태프들의 도움을 받아 이보영에게 정식으로 프러포즈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두 사람의 웨딩 촬영을 담당한 오중석 사진작가는 "지성이 이보영에게 정말 멋진 곳에서 프러포즈해 이보영에게 감동을 안겼다"고 SNS를 통해 전한 바 있다.
한편 '그라치아'는 촬영 도중 '서프라이즈' 이벤트처럼 치러진 둘만의 프러포즈 현장 스케치도 10월호에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지난 2004년 드라마 '마지막 춤을 나와 함께'로 인연을 맺은 지성과 이보영 커플은 2007년부터 본격적인 교제를 시작해 7년여의 긴 열애 끝에 오는 27일 서울 워커힐호텔 애스톤하우스에서 화촉을 밝힌다.
지성 프러포즈 준비에 네티즌들은 "지성 프러포즈, 이보영 감동케한 이벤트 궁금하다", "지성 프러포즈, 한국에서부터 만반의 준비를 해갔다니", "지성 프러포즈, 로맨틱남으로 완전 변신", "지성 프러포즈, 이보영 표정 보고 싶다"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