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최초의 그리스 전통요거트인 '후디스 그릭요거트'를 출시하고 TV광고도 집행하고 있는 친환경 로하스 식품전문기업 일동후디스(대표 이금기)가 9월 30일까지 '후디스 그릭요거트'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중 일동후디스 홈페이지(www.foodismilk.com)에서 윤진이가 그릭요거트에 빠질 수 밖에 없었던 3가지 이유를 확인한 후에 카페, 블로그 등에 소문을 내면 로봇청소기, 커피메이커, 산양유아식, 이마트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미국의 헬스(Health)지가 <세계 5대 건강식품>으로 선정한 그릭요거트는 국내의 기존 요거트와는 제조방식부터 영양, 식감까지 완전히 다른 오리지널 요거트로서, 미국을 비롯하여 세계적으로 건강요거트 열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뉴욕의 소호거리에서 유행하는 브런치의 대표 메뉴가 바로 그릭요거트이다.
특히, 그리스 전통 홈메이드 방식으로 제대로 발효시킨 '후디스 그릭요거트'는 1A등급 농축원유와 유산균 등 100% 자연원료만으로 만들어져 있으며, 색소나 안정제 같은 첨가물이 전혀 없는 All Natural 순수요거트이다. 또한, 단백질과 칼슘 함량이 우유의 2배나 되고 유산균도 1500억 이상 들어있어서 다이어트 하는 젊은 여성에게도 훌륭한 단백질 공급원이 되며, 성장기 어린이를 비롯한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거꾸로 들어도 흘러내리지 않을 만큼 진한 성상이 특징이며, 그 깊고 풍부한 맛은 일반 요거트와 비교하기 어렵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몸에 좋은 요거트의 본모습에 가장 가까운 후디스 그릭요거트는 일반 떠먹는 요거트와는 영양과 식감을 비교하기 어렵다. 그 자체로도 훌륭한 웰빙 간식이지만, 빵에 발라 먹거나 유기농 샐러드, 과일 등과 함께 식탁에 올리면 더욱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