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엘의 포토에세이 'L's Bravo Viewtiful part2'가 예약판매 1위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L's Bravo Viewtiful part2'는 지난 4일 예약 판매 되자마자 각종 온라인 서점의 실시간 판매 순위 1위에 오르더니, 일주일 만에 온라인 교보문고, 예스24, 인터파크, 반디엔루니스 등의 예술/대중문화 부문 베스트셀러 1위에 등극, 완판 기록을 향해 질주 중이다.
'L's Bravo Viewtiful part2'는 엘의 두 번째 포토에세이로 지난 5월 발간된 동명의 part1은 이미 예약판매 되자마자 완판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실감한 바 있다. 이에 두 번째 포토에세이 또한 part1에 이어 완판의 기록을 이어갈지 독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이다.
독자들의 공감을 얻으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L's Bravo Viewtiful part1'은 엘이 일상에서의 고단함을 사진을 통해 치유하는 모습을 담아 냈다면 그 연장선에 있는 'L's Bravo Viewtiful part2'는 엘이 힐링 이상으로 일상을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실제로 엘은 "제가 하루 하루 사진 찍고 한 장 한 장 만든 이 책을 통해 독자 분들이 제가 느끼는 기쁘고 즐거운 감정, 그리고 때로는 진지하고 깨닫는 감정들을 똑같이 느끼고, 일상에서의 지친 마음에 위안을 받으셨으면 좋겠다"며 책을 펴내는 의도를 전했다.
또한 'L's Bravo Viewtiful part2'에는 엘이 손수 쓰고 그린 아기자기한 글귀와 그림들을 첨가해 보는 재미와 즐거움을 더했다.
한편 'L's Bravo Viewtiful part2'는 9월 25일 출간 예정이며 27일 일본에서도 출간된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