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너목들' 고성빈 맞아? 김가은 청초-순수-러블리 3종 매력 발산

by

배우 김가은이 최진혁과의 교외 자전거 데이트에 이어 여성미가 물씬 느껴지는 반전 매력 사진으로 또다시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지난 10일 김가은의 소속사에서는 공식 트위터(@popeye_ent)를 통해 "오늘 김가은에 대한 폭풍관심에 감사의 뜻으로 뮤비 사진 몇 장 살짝 공개 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김가은은 자유분방하면서도 상큼 발랄했던 SBS '너의 목소리가 들려'의 고성빈 이미지와는 상반되는 청순미가 물씬 풍기는 사랑스런 매력을 선사하며 남심을 흔들었다.

특히 화장품 CF 현장에서 갓 튀어나온 듯 촉촉한 무결점 피부는 청초하면서도 맑은 이미지를 강조해 김가은의 '재발견'을 예고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CF나 화보 촬영 현장이 아닌 가수 태원의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 도중 찍은 것으로 알려진 김가은의 사진은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큰 화제가 된 최진혁과의 자전거 데이트 사진에 이어 태원의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크게 고조시키고 있다.

네티즌들은 "김가은 머리카락을 자르고 나니 확실히 여성스러운 듯", "최진혁하고 잘 어울리던데 뮤직비디오 기대된다", "이미지가 너무 달라서 고성빈 인줄 몰라봤다 볼수록 매력 있는 것 같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가은은 SBS '너의 목소리가 들려' 종영 후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면서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