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뮤지컬배우 최수형, '퍼펙트싱어VS'로 첫 예능 나들이 성공

by

뮤지컬 배우 최수형이 생애 첫 예능 출연에 나선다.

블록버스터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두 도시 이야기' 등에 출연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최수형은 지난 5일 tvN '퍼펙트싱어VS'에 출연해, 남다른 존재감을 브라운관에서 발산했다. 첫 예능 프로그램 출연임에도 시종일관 여유로운 모습과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선보이며 방청객과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또한, 압도적인 성량과 가창력을 발휘해, 뮤지컬 배우로서의 자존심과 위엄을 제대로 선보였다는 평가다.

최수형은 "뮤지컬 배우로서 예능 프로그램 출연에 고심이 많이 됐었는데, '퍼펙트싱어VS'여서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었고, 더욱 남다르게 그 시간들을 즐기고 온 것 같다. 꼭 다시 출연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뮤지컬 배우 최수형이 압도적인 존재감을 보인 tvN '퍼펙트싱어VS'는 오는 13일(금) 밤 10시 20분에 방송된다.

한편, 최수형은 현재 연극 '클로져'에 출연중으로 이윤지, 차수연, 신성록, 서범석 등과 함께 열연을 펼치고 있다. 극중 최수형은 사랑에 솔직하고 이기적인 남자, 댄 역을 맡아 때론 부드러우면서도 때론 치명적인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연극 '클로져'는 2013년 12월 1일까지 대학로 아트원씨어터에서 공연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