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재범, 힙합 레이블 AOMG 창단 선언. 첫 프로젝트로 스냅백 출시

by

가수 박재범(Jay Park)이 힙합을 기본으로한 전문적인 레이블을 만들기 위한 단체 AOMG 창단에 나선다고 발표했다.

AOMG 는 국내 뿐만 아니라 전세계에 한국 힙합을 알리기 위한 초석으로 음악, 패션, 춤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를수 있는 전반적인 힙합 레이블이 될 전망이다.

박재범은 자신의 앨범에 힙합적인 요소가 많지는 않지만, 최근 행보에서 힙합음악에 대한 방향을 추구해 나가고 있으며, 지난주에 열린 'one hiphop festval'에서도 이러한 의사를 밝힌 바가 있다.

박재범은 AOMG 창단의 첫 번째 프로젝트로 직접 디자인한 스냅백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 프로젝트는 미국에서는 이미 럭셔리 스트릿 패션의 선두주자로 자리잡은 페이즐리 스냅백(paislee.co.kr)과 진행이 되고 있으며, 10월 초에 스타일난다에서 최초 공개가 될 예정이다.

10월 10일 박재범과 페이즐리가 함께하는 이 행사는 홍대 스타일난다 매장에서 만나볼수 있으며, 이날 행사는 AOMG by paislee 론칭을 비롯한 많은 행사가 준비되어 많은 기대를 끌어모으고 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