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파리크라상(대표이사 정태수, 국가고객만족도 1위)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한가위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가을만큼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9월 2일부터 20일까지 추석선물세트 및 '가을사과' 제품을 구매하면 해피포인트 3배 적립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해피포인트 3배 적립 이벤트의 대상 품목은 경주산 찰보리와 찹쌀로 구워 쫄깃하고 구수한 맛이 일품인 '찰보리 도라야끼'를 비롯한 '한가위전통세트', '명가명품 벌꿀카스테라' 등의 추석선물세트와 영천 미니사과를 통째로 올린 '가을사과요거트' 케이크, 국내산 제철 사과로 만든 '가을엔 우리사과롤' 등의 '가을사과' 제품 18종이다. 특히 추석 선물로 '찰보리 도라야끼(15,000원)'
또는 '한가위전통세트(20,000원)'를 구매하면 각각 기존 적립금보다 3배 많은 2,250 포인트와 3,000 포인트를 적립해 현금처럼 쓸 수 있다.
이와 함께 파리바게뜨는 9월 2일부터 9월 30일까지 추석 선물을 1분만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마트폰의 해피포인트 앱에서 '선물하기'를 통해 추석 선물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1천명에게 해피콘 2,000원권이 제공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실속있는 선물을 전하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우리 농산물을 사용해 건강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춘 파리바게뜨 추석 선물로 가족의 정을 나누는 행복한 한가위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