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청정 지대의 유기농 천연 원료로 탄생한 멜비타 '오가닉 뷰티 오일'이 리뉴얼 출시된다.
멜비타의 '오가닉 뷰티 오일'은 600여가지 유기농 천연 성분을 개발한 100% 식물성 오일 성분으로 냉압법 (First Cold Pressure) 기법을 통하여 추출한 엑스트라 버진 (Extra Virgin) 프리미엄 뷰티 오일 제품이다.
특히, 멜비타의 스테디 셀러 '아르간 뷰티 오일' 은 사람의 손으로 직접 수확한 모로코의 고품질 유기농 아르간 열매의 넛트로 만들어지는 100% 유기농 비정제 오일이다. 50ml 보틀 한 병에 400개의 아르간 너트가 사용되며, 1L의 오일을 만들기 위해서 30kg의 열매와 2일의 시간이 소요된다. 또한, 에코서트 & 코스메비오 인증뿐만 아니라 에코서트 공정거래 인증인 EFT 인증도 함께 받았다.
아르간 오일은 피부 및 인체의 산화 방지 작용을 하는 비타민 E 와 오메가 6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탁월한 보습 효과는 물론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해주어 건강한 피부결로 가꿔준다. 모든 피부 건조한 곳 어디든지 사용 가능하며, 토너, 크림 등 스킨 케어 제품 또는 메이크업 베이스 제품과 함께 믹스하여 사용하면 더욱 촉촉하고 광택 있는 피부결로 가꿔 주는 멀티 아이템이다.
멜비타의 오가닉 뷰티 오일 컬렉션은 아르간 뷰티 오일 뿐만 아니라 피지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주는 '니겔라 오일', 끈적임 없는 텍스쳐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호호바 오일', 탄력 잃은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로즈힙 오일', 피부 톤을 밝고 환하게 가꿔주는 '아프리코 커넬 오일', 눈가 피부에 보습 및 탄력을 강화해주는 '아보카도 오일', 그리고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를 위한 '칼렌듈라 오일', 이렇게 7가지로 구성되어 있어 피부 타입과 고민에 맞게 골라 쓸 수 있다.
한편, 멜비타는 '오가닉 뷰티 오일'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공병 이벤트를 9월 말일까지 진행한다.
페이스 오일 공병 (타사제품 페이스 오일 공병 포함)을 가지고 멜비타 매장 (가로수 부티끄, 여의도 IFC몰, 현대 백화점 신촌점)을 방문하면, 멜비타 오가닉 3종 체험 키트 (아르간 뷰티 오일 5ml, 로즈 에센스 워터 2ml, 로즈 넥타 크림 2m)l 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멜비타 '오가닉 뷰티 오일'은 신사동 가로수길 부티끄를 비롯하여 여의도 IFC 부티끄, 현대 신촌점, 신세계 강남 뷰티컬렉션, 청담 마이분 과 온라인 몰 (롯데닷컴, 롯데아이몰, 엘롯데, Hmall, 신세계몰, AK몰, 갤러리아몰, CJ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