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서경석 한채아, 공익 버라이어티 '투게더' MC발탁

by

방송인 서경석과 배우 한채아가 케이블 채널 tvN의 신개념 공익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투게더' MC로 발탁됐다.

'대한민국을 움직일 수상한 초대'를 모토로 내건 '투게더'는 대한민국 1%의 오피니언 리더가 자신의 친구들과 함께 미션을 수행해나가는 프로그램으로 오는 29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밤 9시에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투게더'의 제작진은 "건강한 비전을 가진 오피니언 리더들이 이 사회에 꼭 필요한 일들을 제시하고, 오랜 우정을 쌓아온 자신의 친구들을 깜짝 초대해 함께 그 미션을 수행하는 것이 핵심 포맷"이라며, "진한 우정과 추억, 감동의 이야기 속에서 참된 리더십의 모습과 밝은 대한민국의 미래를 그려볼 수 있을 것"이라고 기획의도를 밝혔다.

MC 서경석 한채아는 사전 답사, 친구 섭외 등을 도우며 주인공이 제시한 공익 프로젝트의 해결을 위해 적극 나설 예정. 그 과정에서 두 MC는 그간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대한민국 1% 오피니언 리더의 솔직한 모습과 하나의 프로젝트로 의기투합한 그들의 특별한 우정이야기를 전달하게 된다.

한편, '투게더'는 전·현직 장관 및 국회의원, CEO, NGO 리더 등 정치, 경제, 사회, 문화계를 망라한 오피니언 리더들을 주인공으로 섭외할 예정으로, 베일에 가려진 그들의 친구 관계를 들여다보는 재미 또한 쏠쏠할 전망이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