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JYJ '아시아드송'티저,일주일만에 30만뷰 한류팬'안달'

by

일주일만에 30만명이 보고 갔다. 한류 대표 아이돌그룹 JYJ의 인천아시아드송 '온리 원(Only One)' 티저영상이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3일 오전 인천아시안게임 조직위원회가 공식 유튜브 채널(http://www.youtube.com/Incheon2014)을 통해 공개한 이 영상은 불과 일주일만에 30만 뷰를 돌파했다. 한국, 아시아는 물론 전세계 한류팬들이 뜨거운 관심을 드러내고 있다. 영어, 한국어, 일본어, 중국어로 된 1600개가 넘는 댓글 릴레이가 이어지고 있다.

아시아 한류를 주도해온 아이돌 JYJ는 지난 2월 인천아시아경기대회 홍보대사로 임명됐다. 올해 초부터 40억 아시아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인천아시아드송 및 뮤직비디오 제작에 적극 참여해왔다.

38초 분량의 티저영상에는 JYJ 멤버 김준수 박유천 김재중이 아시아드주경기장에 들어서며 인천아시안게임을 뜨겁게 응원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유쾌하고 열정적인 '온리 원' 음원 녹음 및 안무 연습 과정, 뮤직비디오 촬영 장면을 통해 한류 팬들은 물론 각국 스포츠 팬들의 뜨거운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온리 원'의 전체음원 및 뮤직비디오는 인천아시안게임 개막일을 1년여 앞둔 16일 아시아 전역에 동시 공개된다. 이후 JYJ는 중국, 베트남 등 아시아'로드쇼'를 통해 인천아시안게임을 홍보하고, 대회 분위기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전영지 기자 sky4us@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