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및 이너테라피 브랜드 DHC KOREA에서 진행중인 '딥클 캠페인 UCC 공모전'이 영상 관련 학과 학생들은 물론 일반인들 사이에서도 큰 이슈가 되고 있다.
DHC 관계자는 "최근 들어 UCC 공모전에 관한 문의가 많아지고 있다. 문의하는 사람들 중에는 영상 관련 학과 학생들이 가장 많았는데, 의외로 비전공자인 일반인들의 문의도 많았다. 이번 공모전은 전문적인 촬영 기법에 의한 동영상의 완성도보다는 참신한 아이디어가 당선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라고 말했다.
'세상 모든걸 다 지운다, 딥 클렌징!'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UCC 공모전은 16일까지 진행되며, 소속, 성별, 나이 등에 관계없이 강민경과 함께 UCC를 찍고 싶은 팬들은 물론 CF감독이 꿈인 열정 넘치는 젊은 인재 등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참가자 전원에게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며 강민경과 전문 심사단의 평가로 최종 선정된 우승자에게는 다양한 혜택과 함께 특별히 DHC KOREA의 전속 모델인 강민경과 UCC를 찍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참여를 위해서는 유투브에 [DHC 딥클캠페인 UCC 공모전] 말머리를 달고 영상 업로드 후 URL을 DHC KOREA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되며, 자세한 내용은 DHC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80-7575-333 / www.dhckorea.com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